[카드뉴스] 대세 of 대세, 언택트 소비 이끄는 라이브커머스

2021. 1. 28

CLIPBOARD
image_pdf

언택트 시대, 쇼핑의 판도도 바뀌었다. 소비자는 시간과 발품을 들여 매장을 찾는 수고를 덜었다. 판매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많은 소비자와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으로 소비자를 만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언택트 시대 대세로 떠오른 라이브커머스와 핫한 라이브쇼핑 플랫폼을 만나본다.

[자료출처]
언택트 소비의 대세 ‘라이브커머스’···규제는 사각지대(한겨레 2020.12.14)
http://www.hani.co.kr/arti/economy/it/974039.html#csidx8ee6d0aaf93aba4b1a6cac9acdabe99
네이버의 ‘쇼핑라이브
https://shoppinglive.naver.com/home
카카오의 ‘톡’딜라이브
https://tv.kakao.com/channel/3217699/cliplink/408230852
그립컴퍼니
https://grip.show/?NaPm=ct%3Dkjv9m8ql%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2fbdd9ec4142e1115b8ca90dbc39ff9b8097bf62
한경닷컴 경제용어사전
https://dic.hankyung.com/economy/list?word=%EB%9D%BC%EC%9D%B4%EB%B8%8C%EC%BB%A4%EB%A8%B8%EC%8A%A4
소셜스쿨 카카오메시지 마케팅 출간기념 특강 자료

 

 

* 저작권법에 의하여 해당 콘텐츠는 코스콤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따라서,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