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를 위한 필수품 블루투스 스피커 Pick

2019. 5. 17

CLIPBOARD
image_pdf

어디로든 떠나기 좋은 봄날, 여행자를 위한 필수품
나의 여행스타일에 맞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따뜻하고 화창한 봄,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악인데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제 여행자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여행에 동행할 블루투스 스피커는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각기 다른 매력과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핫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처: 보스코리아 홈페이지>

 

Keyword_ 휴대성
언제 어디서든 음악이 함께하는 여행을 원한다면?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은 무조건 휴대성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면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격입니다. 휴대가 용이한 작은 크기의 스피커이지만, 상상 이상의 뛰어난 사운드를 재현하는 만큼 여행지에서 더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입니다. 강력한 방수기능으로 바다, 호수, 수영장 등의 여행지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견고한 실리콘 러버 외관으로 제작되어 긁힘, 깨짐, 찌그러짐 등의 여행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충격에도 강해 휴대성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제품 정보 보러 가기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Keyword_ 사운드
여행지에서도 사운드를 포기할 수 없는 여행자라면?
하만카돈 Onyx Studio 5

하만카돈 Onyx Studio 5는 여행지에서도 명품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120mm 대형 우퍼와 고해상도 트위터, 저음 진동판의 짜임새 있는 구성과 튜닝으로 풍성한 저음과 생생한 고음의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보입니다. 또한 유니크한 실루엣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하만카돈 Onyx Studio 5는 여행의 공간을 특유의 사운드로 가득 채워줍니다. 하만카돈 Onyx Studio 5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풍성하고 풍부한 고품격 사운드에 흠뻑 취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 가기

 

 


 

<출처: 소니코리아 홈페이지>

 

Keyword_ 디자인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인싸형 여행자라면?
소니 SRS-XB12

 

어느 여행지에서 꺼내 놓아도 잘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원한다면 SONY SRS-XB12는 어떨까요. 화창한 봄날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하는 피크닉에서 SONY SRS-XB12를 꺼내놓으면 당신의 센스에 다들 놀랄지도 모릅니다. 컴팩트한 크기와 귀여운 디자인에 한 번, 깊고 박력 넘치는 강력한 사운드 구현에 또 한 번 놀랄 테니까요. 탁월한 방수기능과 완전 방진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16시간 배터리 수명으로 장시간 청취까지 가능합니다. 여행의 센스를 더해줄 SONY SRS-XB12를 추천합니다.

제품 정보 보러 가기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Keyword_ 가성비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 싶은 여행자라면?
JBL CLIP3

가성비 높은 실속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자들에게는 JBL CLIP3를 추천합니다. JBL CLIP3은 가격 대비 만족감이 높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스펙을 두루두루 갖춘 제품입니다. 일체형 클립으로 휴대성이 편리하고, 방수기능이 있어 장소와 날씨에 상관없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40mm 고성능 드라이버를 장착한 덕분에 작은 크기에도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배터리 완충 시 최대 10시간까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제품 정보 보러 가기

 

 


 

<출처: 뱅앤룹슨 홈페이지>

 

Keyword_ 효율성
장거리 여행에서도 음악을 놓치고 싶지 않은 여행자라면?
뱅앤올룹슨 BEOPLAY A1 SS19 콜렉션

 

여행지의 긴 이동 시간에 충전 걱정 없이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단연 뱅앤룹슨 BEOPLAY A1 SS19 콜렉션입니다. 뱅앤룹슨 BEOPLAY A1 SS19 콜렉션은 동종 스피커 제품 중 가장 오랜 무선 재생 시간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최장 24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엄선된 소재와 정밀한 가공, 우아한 디자인으로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여행의 품격을 한 차원 끌어올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360도 전 방향에서 같은 사운드를 출력하기 때문에 여행지의 그 어느 곳에서 플레이를 해도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 가기

 

 

오늘은 가성비, 휴대성, 사운드, 디자인, 효율이라는 키워드에 알맞은 여행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당신의 여행 스타일에 알맞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따스한 봄날, 코스콤이 추천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 저작권법에 의하여 해당 콘텐츠는 코스콤 뉴스룸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따라서,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