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금융권, MZ세대 유치 경쟁

2021. 11. 4

CLIPBOARD
image_pdf

MZ세대는 디지털 친화적이고 실리를 추구하는 경향이 높은 가운데 자신만의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선호가 금융회사를 선택하는데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금융회사들이 고객 개개인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발전하는 데도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이미 MZ세대 유치 경쟁은 기존 금융사 간 경쟁을 넘어 전통 금융산업과 플랫폼 및 핀테크 기업 간 경쟁으로 확장되고 있다.

 

* 저작권법에 의하여 해당 콘텐츠는 코스콤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따라서,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