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AI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의 현재와 미래

2022. 4. 14

CLIPBOARD
image_pdf

사람들은 점점 자신을 잘 알아봐주는 브랜드와 기업을 신뢰하고, 가치를 공유하려는 경향이 강해진다. 개인정보를 확실히 보호해준다는 전제가 있다면 서슴지 않고 미래를 약속할 수도 있다. 세상은 변해가고 있고, 고객 개개인의 은밀하고도 확실한 취향과 패턴을 알기 위한 전 산업의 치열한 싸움은 이미 시작되었다.

 

* 저작권법에 의하여 해당 콘텐츠는 코스콤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따라서,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합니다.